본문 바로가기

인생맛집

홍대 멕시칸 푸드 맛집 god eat 갓잇


갓잇

연남동의 멕시칸 푸드 맛집 god eat을 소개합니다.
위치는 가좌역과 홍대역 중간에 있었어요, 외국 음식 맛집들이 많은 골목에 자리해 있구요.
바로 앞에는 유명한 그림 카페가 보였어요.

 

웨이팅

휴일날 오후 6시쯤 갔는데 사람들이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가게 앞에서 메뉴판과 웨이팅 리스트가 있었어요.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과 주문할 메뉴와 음료를 미리 적어두어야 해요.

줄 서서 기다리는 것보다는 편해서 좋았어요.
멀리서 기다리다가 직원이 큰소리로 이름을 부르면 들어가면 돼요. 괜히 이름 언제 부를까 조마조마하더라구요.

 

메뉴

저희는 두 명이서 B 세트를 주문했어요.
사람들이 B세트를 가장 많이 시키는 것 같더라구요.

B세트 : 파히타 또는 엔칠라다, 타코 2pcs, 포테이토칩, 또띠아, 과콰몰리 등으로 구성

 

후기, 평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테라스에서 먹으면 너무 좋았을 텐데, 저희 차례에는 밖에 자리가 없더라구요ㅠㅠ

타코와 파히타가 있었어요
파히타는 날라가는 쌀로 만든 볶음밥과 볶은 고기, 구운 야채들이 있어서 함께 또띠아에 싸 먹었어요.

고수, 라임, 살사 소스, 샤워 소스, 과카몰리 소스도 타코에 더 넣어서 먹으면 엄청 맛있더라구요.

한 줄 평 : 오랜만에 진짜 맛있는 멕시칸 푸드를 먹었다. 재료들이 신선하고 분위기가 데이트하기 딱 좋았다. 맛이 진짜 좋아서 자주 오고 싶은 집.
별점 (10점 만점) : ★★★★★★★☆☆ 8점

홍대, 합정, 망원동, 연남동 맛있는 멕시코 음식집에서는 탑에 들어갈 만큼 맛있었어요.
기분 꿀꿀 한날에 타코 먹고 기운내고 좋았네요.

보니까 배달도 엄청 주문이 많은 것 같더라구요, 저도 다음에는 배달시켜먹어 보려구요!

갓잇 연남점 말고도 송리단길, 안국, 성수, 도산공원점도 있다고 하니 가보시는 것을 강추드립니다!